본문 바로가기
8. 해외여행이야기/23년 11월 대마도 1박2일 패키지 ts투어

대마도 1박2일 패키지 1박2일 TS투어 여행사 2편(만관교, 점심식사 치즈루)

by 행부남 2023. 12. 17.

첫날 여행시작 

배에서 내려서 입국심사 후 밖으로 나가면 여행가이드가 버스번호를 알려준다.

히타카츠항 터미널 바로앞 주차장에 여행사 버스가 많이 주차되어 있다. 번호를 찾아 버스를 타 서기 달리면 된다.

빨리나 가도 같은 여행사 투어 사람들이 모두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.

 

점심식사

버스에서 출석 체크 후 다 모여 출발한다. 그런데 바로 옆 다른 주차장에 주차하고

근처 식당 치즈루에 걸어서 간다. 식사시간은 30~40분 정도 주고 패키지여행이라 밥먹는시간 아낄수록 다른 여행시간이

늘어나서 단체로 빨리 움직이는 것이 좋다.

저렴한 패키지 여행이라 식사는 가락국수에 초밥 몇 개다. 그럭저럭 먹을만하다. 

사실 돈을 더 주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지만 패키지라 그게 힘들다. 

네이버 TS투어에는 돈을 더 주고 다른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고 되어있었으나 그런 말은 없었다.

https://maps.app.goo.gl/NNTitzzrUnXntQV76

 

치즈루 · 954 Kamitsushimamachi Hitakatsu, Tsushima, Nagasaki 817-1701 일본

★★★★☆ · 일본 음식점

www.google.com

 

관광시작 만관교

식사 후 바로 인원 확인하고 바로 이즈하라로 출발했다. 2시간 정도 걸린다.

가는 길은 1차선 한 길로 되어있고 대마도 자체가 시골이고 사람과 차가 별로 없다.

한국관광객만 많이 보인다. 숲 속과 나무만 보이고 사람 사는 마을은 많이 없다.

정말 외진 어촌마을이라고 보면 된다.

만관교는 그냥 가는 길에 작은 다리하나 있는데 바다가 보여 주차하고 관광한다.

주차장옆에 화장실이 있어 이용할 수 있다.

관광지로 넣기 민망할 정도로 작지만 나름 이쁘다. 사진한컷 찍고 10분 만주고 가도 될 듯하다. 

만관교

만관교 관람 후 이즈하라 시내로 바로출발했다.

 

다음 편에 계속

댓글